인사한마디

인간의 유전자 속에서는 숲에 대한 회귀 본능이 내재되어 있다.

통계청과 여성가족부가 2013년에 발표한 “2013 청소년 통계”를 보면, 운동은 전혀하지 않으며(3명 중 2명꼴), 스마트폰은 하루 2시간 이상을 붙들고 있으며(2명 중 1명꼴), 3명 중 1명꼴로는 직업 선택의 동기가 돈을 많이 버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청소년이 이 시대의 흔한 모습이라는 매우 우울한 조사 결과를 본 적이 있습니다.

포레스트어드벤쳐는 수년을 청소년 교육, 체험 사업을 진행하며 이 시대에 살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재미있게 놀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숲을 모험하며 즐기는 유럽의 포레스트 어드벤쳐(모험의 숲) 시설을 우리나라에도 도입하면 정말 좋겠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한국 지형과 청소년의 성향이 유럽과 다르기에 많은 시행착오 속에 무수히 많은 실패를 경험하며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포레스트어드벤쳐는 단순 놀이 시설이 아닙니다.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는 미래를 향한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모험을 통해 자유를 느끼고 하늘을 비행하는 짜릿함을 선물 할 것입니다.

또한 가족들에게는 각자 따로가 아닌 함께 하는 즐거움을, 모임이나 단체는 진한 동료애와 함께 비전을 향한 도전과 성취의 기쁨을 느끼게 되는 참된 힐링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대표이사 김기탁